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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생활폐기물 위탁처리)
작성자 : 경영지원부 작성일 : 2019-07-16 조회수 : 341 붙임2. 과업지시서.hwp 바로보기

독립 제2019-33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생활폐기물 위탁처리
나. 용역현장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독립기념관로1 독립기념관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0년 7월 31까지 (계약체결이 지연되거나 발주처 사정 등에 따라 공사기간은 조정될 수 있음)
라. 용역예정금액 : 348,000원(추정가격 316,363원, 부가세 31,637원)
※기초(단가)금액 : 348,000원
마.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ㅇ 예정량 : 143톤(40㎥기준, 추정물량으로 변동될 수 있음)

2. 입찰일시 및 방법(안)


가. 전자입찰개시일시 : 2019. 7.17(수) 10:00
나. 전자입찰마감일시 : 2019. 7.22(월)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7.22(월) 11:00 입찰집행관 PC
라. 본 입찰은 단가입찰〔톤당 단가(VAT포함)〕이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현장 설명은 생략(과업지시서 참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자격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를 충청남도에 둔 자이면서 다음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폐기물관리법」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1257)또는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1338)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1143) 허가를 받은 업체 중 가연성폐기물 처리가 가능한 업체
②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1227) 또는 폐기물수집 운반업(생활폐기물)(1224) 허가를 받은 업체
※ 단, ①의 폐기물처분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 제1호(수집?운반업허가기준) “가”목의 수집운반 차량 보유업체는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생활폐기물)면허 없이 단독으로 입찰참여 가능
다.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수급체(분담이행방식만 가능) 구성이 가능합니다.
ㅇ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처리업 또는 종합처리업 또는 최종처분업) 이어야 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도 충청남도 내의 업체이어야 합니다.
ㅇ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대표자의 승인은 입찰서 마감일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대표자 승인 없이 입찰서를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자의 단독입찰로 처리됩니다.
ㅇ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19.7.21.(일), 18:00까지

4.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독립기념관 회계규정 제84조2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독립기념관 회계규정 제84조의2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 2%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우리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경쟁입찰(공사ㆍ물품ㆍ용역)에 대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소정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공고는 우리관 홈페이지(http://www.i815.or.kr)와 조달청(http://www.pps.go.kr)에 게재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안내


가.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등록, 투찰관련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용역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부(☏ 041-560-0238)
다. 입찰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부(☏ 041-560-0234)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9. 7. 16 .


독립기념관 재무담당